최근 바뀐 문서

디시인사이드

디시충 여러분 제발 죽어주세요!!!

내가 인터넷을 하면서 한가지 깨달은 점이 있다면 디시충들은 월요일 아침에 내다버리는 쓰레기만도 못한 놈들이라는 거다.

만약 네가 디시를 한다면? 그러면 너는 집에 불이라도 나서 산채로 타죽어야 한다.

문서를 보고 화병나서 죽어버리면 좋을텐데 말이지.
이딴 쓰레기 사이트가 대체 왜 존재하는 걸까.
일반인이나 덕혐이 봤다간 컬처쇼크를 받을 수 있으니 보지 말고 조용히 뒤로가기를 누르시길 바랍니다.
이해하지 못할거면 차라리 무관심하세요.
이 문서에서 다루는 인간쓰레기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 하는 놈년들입니다!
이 새끼는 죽여도 아무도 뭐라 안 할 놈년입니다. 누구든 좋으니 이 새끼를 빨리 처단해 주십시요.
온갖 혐오극단주의가 판치고 있으니 정상인이라면 들어가지 않는걸 권장합니다. 물론 는 정상인이 아니겠지만요.
걍 접시에 코박고 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 인물의 대표격으로는 루리충디시충이 있습니다.
이런 인물의 대표격으로는 루리충이 있습니다.
하마터면 차원을 넘어서 민폐를 끼칠뻔 했네.

국내 최초의 온라인 정신병자 수용소.

일간베스트 저장소메갈리아라는 막장 자식을 가지고 있다.

개요[편집]

김유식이 만든 인터넷 커뮤니티이다.

루리웹과 수준이 똑같다.

이거 하는 놈들 90%는 등신이다. 하루 방문자가 200만명이라 하니 그 중 최소 180만명은 병신들이다.

버러지 디시충 새끼들아. 루리충이랑 손잡고 교통사고라도 당하는 게 어떰?

비난[편집]

대다수의 디시충들은 윤리의식과 양심이 결여되어 있다.


디시충들은 정신이 뒤틀려 있어서 어떻게든 무언가를 욕하려고 한다. 이유가 있어서 까는게 아니라 깔려고 이유를 찾아내려 한다.

혼자만의 세계에 빠져 오직 자신의 욕망을 관철하는 것만 관심이 있다. 그 과정에서 타인이 상처를 받는 건 신경쓰지 않는다. 솔직히 디시충들이 인터넷에서 하는 것만 보면 분노조절장애, 자폐성 장애, 아스퍼거 증후군, 반사회성 성격장애 넷중 하나는 기본으로 가지고 있는거 같다.

각종 저급한 욕설, 인신공격, 패드립들이 디시인사이드 내에서 자주 이루어지고 있다. 더욱 심각한건 이러한 행위들이 당연한 것처럼 여겨지고 있다는 것이다.

디시충들은 비판비난을 구분하지 못한다. 엄연히 비난의 영역에 있는 말을 해놓고 비판이라고 우기는 일이 많다.

디시충들에게 논리란 없다. 오직 조롱과 논리적 오류 그리고 비아냥거림만이 있을 뿐이다. 사실상 이 나라 인터넷 토론 문화를 씹창낸 주범이다.

이들은 타인의 취향을 존중하지 않는다.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작품을 C급 괴작으로 치부하며 보는 사람을 전부 싸잡아 또라이로 몰아간다. 정작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이 그런 대우를 받으면 분노하는 내로남불을 보여주고 있다.

익명성을 내세우며 타인에게 상처가 되는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내뱉는다. 디시충들에게서는 최소한의 예의도 찾아볼 수 없다.

자신이 내뱉은 시덥잖은 욕설을 일침, 팩트폭력으로 포장하며, 동시에 상대방을 찐따, 파오후, 백수, 방구석 여포 등으로 몰아간다. 한번도 만나보지도 않은 사람에게 뭔 근거로 그런 말을 하는건지 모르겠다. 재밌는 사실은 정작 자신이야말로 그 찐따의 조건에 부합한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이다.

이들은 이성적인 판단없이 오직 자신의 욕망과 쾌락에 따라 행동한다. 디시충들의 이런 이기적인 행보가 얼마나 많은 사건사고를 일으켰는지는 굳이 말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

제대로 반론을 못하는 건지 다른 사이트를 스샷으로 찍어서 본진에서 유머글로 올리고 조리돌림 한다. 지들 딴에는 뭔가 있어보이는 줄 아는데 걍 정신승리다.

다른 사람과 논쟁을 할때 지능이 딸린다느니, 학창시절에 찐따였다느니, 사회성이 낮다느니 같은 ㅈ도 관계없는 인신공격을 덧붙이고는 마지막에 팩트폭력이라는 문구 하나로 자신의 의견이 마치 논리적인 것처럼 포장한다.

다른 사람의 인생을 엠창인생으로 취급하지만 정작 자신이야말로 엠창인생인걸 모른다. 아니, 알아도 바꾸려 하지 않는다.

타인의 반론을 빼애액으로 여긴다. 재반론도 없다. 그저 빼애액과 찐들찐들만이 있을 뿐이다. 디시위키에 가면 이런 찐무새들이 많다.

너도 병신 나도 병신을 내세우지만 은근히 디부심을 가진 놈들이 많다. 특히 타 사이트를 깔때 이런 모습이 많이 보인다.

정신 연령은 8살인데 욕은 중고딩 수준이고 유머 감각은 부장님 급이다. 괜히 디시위키가 그 꼬라지가 된게 아님.

현실에서 일어나는 혐오, 차별, 부조리에 강도높은 비난을 하지만 정작 자신들은 싫어하는 대상에게는 무조건적인 혐오를 보인다. 이 얼마나 부조리하고 위선적인 놈들인가.

뭐든 까는 데만 치중하다 보니 끝없는 모순자아비판이 생겨난다. 당장 이 문서 작성한 놈부터가 디시충이다.

극단주의엔 극단주의로밖에 대응하지 못한다. 예를 들어 의 대립이라던가

나무위키에 가장 많이 기여한 커뮤니티다. 죠죠, 건담 드립을 제외하면 노잼 엔하드립[1] 대부분은 디시에서 나온거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실상 나무위키를 똥덩어리로 만든 일등공신이다.

솔직히 본심을 말하자면 싸그리 사라졌으면 좋겠다. 이딴 새끼들이 있다는거 자체가 세상에 대한 모욕이다.


이런 비난을 들을 때마다 디시충들은 갤바갤이란 변명을 한다. 맞는 말이지만 그건 식물 갤러리같은 몇없는 클린한 곳만 해당되는 거고 사람 좀 있는 대다수의 갤러리는 대부분 쓰레기다.[2] 극소수 개념인들 따라서 물타기 하지 마라. 병신들아


디시인사이드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는 이유는 인터넷에서는 인간의 더러운 본성이 여과없이 드러나기 때문이다. 인간성 문서도 같이 읽도록 하자.

참고로 위의 모든 비난 내용은 루리웹에도 해당된다.


이 문서를 읽은 고갤러들의 반응

옳은 말인거 알면 말만 하지 말고 빨리 좀 나가죽어라.

유저[편집]

디시에 서식하는 벌레들에 관해서는 디시인 참조.

원래는 디시충 문서인데 황달이 동결시켜 버렸다.

루리웹과의 관계[편집]

-

디시인사이드 ♡ 루리웹

얼핏 보면 사이가 안좋아 보이지만 실은 그 누구보다도 서로를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민폐 커플이다.

관음증이 있어서 사건사고가 터지면 그 누구보다도 빨리 루리웹에 방문해 캡처해서 지네 갤에 퍼간다. 정말 싫어한다면 관심을 안 가지는게 정상인데 이 새끼들은 그런 것도 아니다.

디시충들은 그 누구보다도 루리충을 사랑하면서 왜 본심을 숨기는 걸까?

걍 쌍으로 죽어주면 참 좋을텐데 말이지.

사건 사고[편집]

관련 문서[편집]

  • 엔하체가 아닌 엔하드립
  • 당장 대형 갤러리들이 전부 병신소굴 취급을 받는 반면 클린하다고 평가받는 갤러리들 대부분이 사람없는 정전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