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바뀐 문서

인간벌레

(인간에서 넘어옴)
대표적인 예로 디시충루리충이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는 인간쓰레기들은 하루빨리 자살해야 하는 놈년들입니다!
이 새끼는 죽여도 아무도 뭐라 안 할 놈년입니다. 누구든 좋으니 이 새끼를 빨리 처단해 주십시요.
이런 인물의 대표격으로는 루리충디시충이 있습니다.
하마터면 차원을 넘어서 민폐를 끼칠뻔 했네.

소개[편집]

지금 이 문서를 보는 와 마찬가지로 악마들.[1]

굳이 분류하자면 선보다는 악에 가까운 존재.

최소한 태어난 직후에는 악하다는 주장이 정설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알고 나면 정말 구역질이 나는 족속들이다. 우웨엑!

비난[편집]

본성이 상당히 찐따스러운 존재다.

대부분의 인간이 선민의식을 가지며 살아가고 있다.너 나 우리 모두 말이다.

환경에 끼치는 피해도 어마어마하다. 지금 이 순간에도 대기오염, 수질오염, 토양오염등 환경을 다른 동물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오염시키고 있다.

이중잣대를 패시브로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오는 부조리와 폭력을 소리높여 비판하지만 타인에게는 아무렇지도 않게 행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이 위키가 그렇다.

현실이 돌아가는 시스템 상 누군가가 얻으면 누군가는 잃는 존재다.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라는 이상은 인간에겐 너무 과분하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겪는 온갖 끔찍하고 부조리한 일들을 만들어낸 만악의 근원이다. 개인의 문제건 사회의 문제건

가끔 이런 선악조차도 인간이 만들어낸 거라는 반론이 있는데 맞는 말이다. 그래서 나도 인간의 잣대로 인간을 욕하고 있다. 왜냐하면 나도 인간이니까

반론[편집]

물론 인간도 가 아예 없는건 아니기에 어느 정도 발전을 하기는 한다. 바꿔 말하면 수십만년간 발전해도 요 모양 요 꼬라지라는 것이다.

PTSD 환자가 말했듯이 가장 중요한 인간의 본성은 별로 달라진게 없다.

인간의 말로는 뻔하다. 전쟁이나 환경파괴로 자멸하거나 자연재해에 휘말려 몰살당할 것이 틀림없다. 나는 인간이 스스로를 멸망시키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이런 말하면 꼭 "모든 인간이 나쁜 건 아니다." 라는 얘기가 나오던데 맞는 말이다. 근데 일단 아니다.

인간중에도 일부 개념인이 있긴 하지만 그건 소수에 불과하고[2]전체적으로 봤을땐 병신[3]들로 가득하다. 당장 루리웹만 봐도 그렇지 않은가.

미래[편집]

자아를 가진 인공지능이 등장하면 테미네이터 실사판을 찍으면서 싸그리 몰살당하거나 환경오염, 핵전쟁, 자원고갈 등으로 자멸할 종족이다.

어차피 인류가 멸망할 때쯤엔 난 죽은지 오래일테니 하루라도 빨리 심판의 날이 오기를 다같이 기도하자.

기타[편집]

현실에 속해있는 존재다. 끔찍하다.

개인적으론 2D 속에 존재하는 인간을 현실에 존재하는 우리보다 좋아한다. 왜냐하면 창작된 2D 캐릭터는 인간의 욕망과 이상을 바탕으로 만든, 현실의 인간보다 완벽[4]에 가까운 존재이기 때문이다.[5] 그러니 제발 모니터 속에서 나와주면 안될까.

주석[편집]

  1. 넌 바알제붑이다. 망할 유게이 새끼야
  2. 평소엔 개념인으로 보일지라도 쓰레기같은 본성을 드러내는 경우가 왕왕 있다.
  3. 절대악은 아니더라도 선보단 악에 가깝다.
  4. 인간이 생각하는 완벽
  5. 창작된 존재는 언제나 너의 욕망에 맞춰 행동하지만 우리 인간은 그렇지 못하다. 그들은 너에게 상처를 주고 너를 짜증나게 하며 너가 원하는 대로 행동하지도 않는다. 이 문서를 보고 네가 좆같다고 느끼는 이유 또한, 문서를 편집한 내가 현실에서 살아가는 인간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