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오메가 스트라이커스에서는 게임 시작전에 골키퍼, 포워드, 올라운더 세 가지 포지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올라운더를 선택하였을 시 매칭이 완료되면 골키퍼와 포워드중 부족한 포지션으로 선택되며 모두가 올라운더일 경우 랜덤으로 정해진다.
각 포지션별로 사용할 수 있는 장비가 다르며, 이는 스트라이커를 선택한 이후에 원하는 장비를 고를 수 있다.
골키퍼 장비의 경우 아군의 수비진영(아군 골대에서 맵 중앙까지)에서만 효과를 발휘한다.
포워드 장비
능숙한 발길질
캐릭터들이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기본 공격(스트라이크)를 하면 이동속도가 30% 빨라지는 장비.
일반적으로 스킬 사거리가 짧은 캐릭터들이 이를 보완하기위해 가는 장비이다.
난타
플레이어를 밀치는 힘이 강해지는 장비.
장비 설명에 나와있는 스트라이커 우위란 필드에 나와있는 아군 스트라이커의 수가 상대 스트라이커의 수보다 많은 상태를 이야기한다.
주로 적을 자주 밀칠 수 있거나 멀리 밀칠 수 있는 캐릭터 혹은 테이크다운을 쉽게 하는 캐릭터들이 가는 장비다.
사악한 완갑
가한 피해의 양만큼 경직을 회복시키는 장비로, 경직을 회복시킬 아군이 없고 상대방 조합이 경직치를 깎아 녹아웃을 노리는 조합이라면 선택할만하다.
자력 신발창
맵 중앙을 넘어서면 1초동안 속도가 빨라지는 장비. 주로 이동기가 부족한 캐릭터가 장비한다.
흡수의 지팡이
상대 경직치에 비례한 피해를 가한 후 그 양만큼 플레이어를 회복시키는 장비로, 스킬로 상대 스트라이커의 경직치를 깎는 캐릭터가 가면 좋다.
골키퍼 장비
추진력 장화
탈출 버튼
질주 거리, 점멸 거리, 신속 효과가 50% 증가하고 보조 능력 쿨다운이 30% 감소합니다. 보조 능력을 시전한 후 3.25초 이내로 다시 시전하면 원래 시전한 자리로 점멸합니다.
스트라이크 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