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
새 문서 만들기
여기에 문서 제목을 쓰세요:
We currently have 734 articles on 루리위키. Type your article name above or click on one of the titles below and start writing!



734Articles

애셔(오메가 스트라이커스)

5755234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7월 27일 (목) 02:32 판

틀:오메가 스트라이커즈 스트라이커 틀:오메가 스트라이커즈 캐릭터

소개

애셔는 다른 무엇보다 가족을 중시합니다. 애셔는 경기장 밖에서는 어린 형제자매들을 위해 무엇이든지 하는 다정한 맏이이며, 경기장에서는 상대 팀이 아무리 강하게 진격해도 저지할 수 있는 난공불락의 벽입니다.
애셔는 아텐시의 거친 동네에서 대가족의 맏이로 자랐습니다. 형제자매들 사이에서 자연스럽게 "리더"의 역할을 맡았고, 모든 동생을 보살피고 온갖 모험으로 이끌어 주었습니다. 모두 애셔를 우러러보며 언젠가 자신도 멋지게 자라길 희망했습니다.
가난한 대가족 출신인 애셔는 집에 도움이 될 용돈벌이를 찾았습니다. 그러다 사람들이 친구들과 모여 프로 리그의 결과에 돈을 건다는 사실을 발견했고 기회를 붙잡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아텐시의 모든 사람들이 프로 리그에 돈을 걸 수 있는 도박장을 운영했고, 도박장에서 번 돈을 동생들에게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애셔는 자신이 하는 일이 불법이란 사실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몇몇 화난 도박꾼들이 아텐시 경찰에 애셔를 신고하여 즉시 운영이 중단되고 무거운 벌금이 부과되었습니다. 어린 동생들은 프로 리그에 도전해서 벌금을 내라고 애셔를 설득했습니다. 애셔에게 불가능은 없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아마추어 리그에서 애셔는 루나와 주노의 듀오를 마주쳤습니다. 자기 가족이 생각난 애셔는 어쩔 수 없이 둘을 돌보기로 했습니다. 놀랍게도 팀은 즉시 시너지를 발휘했고 프로 리그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그곳에서 위대한 플레이어를 상대로 실력을 증명하고 애셔의 벌금을 낼 일만 남았습니다...

스킬

운용 방법

친밀도

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