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
새 문서 만들기
여기에 문서 제목을 쓰세요:
We currently have 719 articles on 루리위키. Type your article name above or click on one of the titles below and start writing!



719Articles

귀곡팔황 Tale of Immortal/특수

< 귀곡팔황 Tale of Immortal
5813893 (토론 | 기여)님의 2024년 2월 24일 (토) 16:13 판 (새 문서: ==개요== 게임 귀곡팔황 Tale of Immortal의 단약 부적에 해당하는 아이템들을 모아둔 문서입니다. ==추천서== 파일:귀곡팔황 종문 추천서.png {{글자색|purple|종문 추천서}} {{글자색|lime|분타}}는 천하에서 널리 인재를 모으고 있다. 이 추천서는 종문의 집사장로가 쓴 것으로, 종문의 핵심 제자에게 배포하여 도중에 재능있는 사람을 만난다면 전달하도록 하였다. 이...)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개요

게임 귀곡팔황 Tale of Immortal의 단약 부적에 해당하는 아이템들을 모아둔 문서입니다.

추천서

파일:귀곡팔황 종문 추천서.png 종문 추천서

분타는 천하에서 널리 인재를 모으고 있다. 이 추천서는 종문의 집사장로가 쓴 것으로, 종문의 핵심 제자에게 배포하여 도중에 재능있는 사람을 만난다면 전달하도록 하였다. 이 추천서를 사용하면 즉시 외문 소비무에 참가할 수 있을 것이다.

서적

귀곡팔황 서신.png
무라가 잃어버린 서신

무라가 줄곧 몸에 지니고 있던 서적.
나는 외부 세계로 나가고자 하는 그들의 결심을 과소평가했다... 그들이 사람의 힘으로 태행산을 열려 하다니! 나는 정말 그들을 방해하고 싶지 않지만, 그들이 계속 초목을 훼손하는 걸 방치하면, 분명 산의 영력이 유실되어 진법이 언젠가 효력을 잃게 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을 다치게 할 수도 없으니, 어떻게 해야하는 가...
마을 사람들은 생활에 걱정이 없자, 근래들어 바깥 세계에 나가고자 생각한다. 그들은 외부 세계의 수선자들끼리의 경쟁이 얼마나 치열한지 전혀 모른다. 그들은 수련 자원을 얻기 위해서라면 온갖 수단을 써서라도 약탈한다! 이들같이 평범한 사람이 어찌 저항할 수 있겠는가.
태행과 왕옥 두 산을 결합하기 위해 천연 진법을 배치하려 막대한 대가를 치르고서야 일부 재료를 수집했지만 수요혼주와 만고등이 없다. 하지만 구축된 진법은 외부의 적을 막아내기 충분할 것이다. 비록 진의 눈은 방비가 거의 없겠지만 지금으로서는 어쩔 도리가 없다.
네 바람이 마을 사람들이 외세의 압박에 짓눌리지 않는 것이라면, 나는 그것들을 위해 전력을 다하마... 오래전, 내가 우연히 습득한 자기진군진, 만약 태행과 왕옥 두 산과 함께 이 진을 펼치면, 분명 외부의 침입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아직 한 번도 써보진 않았지만, 지금으로서는 이게 유일한 방법이다.
네가 돌아오지 않은지 얼마나 오래됐는지 모르겠구나... 나는 네가 돌아올 때까지 언제나 마을을 지키고 있도록 하마.

귀곡팔황 서신.png
이당가의 편지

이당가가 편지 대신 쓴 책으로, 아마도 채에서는 할 수 있는 게 많지 않았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 저를 모르시겠지요... 하지만 당신과 처음 만난 그날, 도화꽃이 만발한 곳에서 그대가 가볍게 향기를 맡는 모습을 우연히 바라보았을 때, 만약 이 생을 당신과 함께할 수만 있다면 이보다 더한 행운은 없을 거라 느꼈습니다. 그렇게 멍하니 바라만 보다... 그대가 떠났을 때, 저는 온갖 생각이 가득했지만, 누구와 이야기할 수 있었겠습니까? 단지 꽃이 저물어 떨어지는 것처럼, 멍하니 구경하던 그대가 떠나는 것을 바라볼 뿐이었습니다.
저는 비록 산적이지만 평생 손을 피로 더럽히지 않았습니다. 그날 당신을 보고 인생에 아직 한 줄기 빛이 남아있을지 모른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제가 어떻게 해야 그대를 잡을 수 있겠습니까? 그대가 떠난다는 말을 듣고, 저는 인생에서 가장 큰 슬픔을 느꼈습니다... 그리워하면서도... 사랑할 수 없다는 사실에.
어느날 거리에서 우연히 도화 비녀를 보고는 그날의 그대 모습이 마음속에 가득해, 그때부터 밤낮으로 몸에서 떼지 않고 가슴속에 가득한 그리움을 그것에게 말했습니다.
비녀는 품질이 훌륭하니 전당포에 맡기셔도 좋습니다. 이번 생의 한은 이미 구름과 연기처럼 사라졌지만, 그대를 앞에서 마주 보고 직접 감정을 고백하지 못한 것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하늘이 저를 가엾게 여기셔서 내세에 도화 나무 아래서 그대를 다시 만날 수 있다면, 가슴속의 모든 감정을 천천히 이야기하겠습니다...
거친 산사람이라 읽은 책은 적어 언사가 천박한 것을 너그럽게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장신구

귀곡팔황 진주 비녀.png
진주 비녀

높은 가치를 지닌 장신구로, 작고 정교하다.
판매 가격: 100귀곡팔황 영석.png

귀곡팔황 최고급 미주.png
최고급 미주

소녀가 가슴속의 냉기를 다스리는 데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