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
새 문서 만들기
여기에 문서 제목을 쓰세요:
We currently have 723 articles on 루리위키. Type your article name above or click on one of the titles below and start writing!



723Articles

엑스(오메가 스트라이커스)

5755234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8월 21일 (월) 02:54 판

틀:오메가 스트라이커즈 스트라이커 틀:오메가 스트라이커즈 캐릭터

소개

엑스는 단순한 좌우명에 따라 살아갑니다. "끝장을 보자!" 비교할 수 없는 거친 힘으로 경기장을 지배하며 맨손만으로 상대를 경기장에서 날려 버립니다. 기동성이 뛰어나진 않지만 근접전에서 엑스만큼 강력한 스트라이커는 없습니다.
엑스는 힘든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아버지는 없었고 어머니는 엑스와 형을 내버려두고 떠났기에 엑스는 스스로의 힘으로 살아야 했죠. 형은 엑스를 성가신 골칫거리 취급했지만 엑스에게 형은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였습니다. 엑스는 머리 스타일부터 패션까지 괴팍한 취향의 형이 하는 모든 걸 따라했습니다.
학교에서 엑스는 종종 별난 스타일때문에 괴롭힘을 받고 놀림거리가 되곤 했습니다. 엑스는 학교 친구들의 모욕을 견딜 수 있었지만 자신의 형을 끌어들이기 시작하자 물러서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엑스는 6명의 학교 친구들과 싸움을 벌이고 우두머리가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아무도 엑스의 스타일을 모욕하거나 앞에서 놀리지 못했습니다.
자연스럽게도 엑스는 신체적 능력으로 코어스트라이크장에서 입지를 다졌습니다. 아마추어 리그에서는 두려움의 대상이 되었죠. 아무도 엑스와 1대1로 맞서길 원하지 않았습니다. 아마추어 리그에서 성공을 거뒀음에도 불구하고 프로 리그 팀은 엑스를 꺼렸습니다. 괴팍한 성격으로 인해 통제할 수 없는 팀원이 될 거라 믿었기 때문입니다. 의외로 카이의 매니저는 에라와의 시너지를 생각해서 위험을 감수하고 엑스를 영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엑스는 프로 리그를 향해 주먹을 치켜듭니다. 자신과 정정당당하게 싸우지 않고 기술, 마법, 속임수를 쓰는 상대는 지겨워졌습니다. 엑스는 이기는 것보다 싸움에서 자신에게 맞설 수 있고 자기만큼 멋진 스타일을 가진 호적수를 찾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괴팍해 보이겠지만 엑스는 원래 그런 사람입니다.

스킬

틀:오메가 스트라이커즈 스킬 틀:오메가 스트라이커즈 스킬 틀:오메가 스트라이커즈 스킬 틀:오메가 스트라이커즈 스킬 틀:오메가 스트라이커즈 스킬

운용 방법

친밀도

스킨

기타

다른 캐릭터들의 공식 만화는 과거의 이야기를 다루는 데에 비해 엑스는 현재 시점의 이야기인데다 분위기가 한없이 가볍다. 엑스의 정체성이나 다름없는 스트라이커 때리기부터 의외로 팬서비스가 출중하다는 내용이 담겨있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