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
새 문서 만들기
여기에 문서 제목을 쓰세요:
We currently have 737 articles on 루리위키. Type your article name above or click on one of the titles below and start writing!



737Articles
5755234 (토론 | 기여)님의 2023년 11월 24일 (금) 21:08 판
도타 2 안개.jpg
도타 2 아이콘.png영웅 목록
[열기/접기]
.

도타 2 첸 선택창.png

도타 2 복합.png

.

도타 2 퍽 선택창.png

도타 2 지능.png


마르스 Mars
도타 2 힘.png 힘 영웅
공격 유형: 도타 2 근접.png 근접
복잡성: ◆◇◇
도타 2 마르스 선택창.png
626 + 2.5
327 + 1.6
도타 2 힘.png 23+3.7
도타 2 민첩.png 20+1.7
도타 2 지능.png 21+2.2
도타 2 캐리.png캐리
도타 2 무력화.png무력화
도타 2 도주기.png도주기
도타 2 지원.png지원
도타 2 압박.png압박
도타 2 누커.png누커
도타 2 생존력.png생존력
도타 2 전투개시자.png전투개시자
공격
도타 2 공격력.png 49-57
도타 2 공격 시간.png 1.8
도타 2 사거리.png 250
도타 2 투사체 속도.png 900
방어
도타 2 방어력.png 2.3
도타 2 마법 저항력.png 25%
이동성
도타 2 속도.png 310
도타 2 회전 속도.png 0.8
도타 2 시야.png 1800/800
도타 2 마르스 전신.png

개요

도망칠 수 없는 투기장에 적을 가둔다
전사들의 신인 마르스는 분쟁의 한복판에서 더욱더 힘을 얻습니다. 육중하면서도 치명적으로 위험한 방패의 보호를 받으며 전설의 창으로 적을 꿰뚫어 버립니다. 마르스는 충성스러운 창병들이 둘러싼 투기장에서 한껏 즐기며 적을 상대하기를 즐깁니다. 이 병사들이 그 누구도 도망칠 수 없게 지키기 때문입니다. 전쟁의 신은 그 어떤 난관에 부딪히더라도 주위의 무리가 항상 힘이 되어 줄 것을 알기에 마음대로 전투 조건을 지시합니다.
- 공식 설명문

스토리

마르스는 천상의 첫 번째 아들로, 오랫동안 실존하며 끝없는 전쟁을 벌였고 자신의 옛 이름을 내걸고 무수히 많은 성전이 치러지는 것을 보았다. 정복하려는 전쟁과 복수하려는 전쟁. 정당한 전쟁과 정당하지 않은 전쟁... 어떤 전쟁이든 잔혹하기 짝이 없었다. 가장 비열한 충동에 따라 마음대로 날뛰는 건 아버지와 상당히 비슷했지만, 마르스는 제우스보다도 훨씬 더 극악무도한 편이었고 그런 식으로 말로 다 할 수 없는 고통을 가해 왔다.

그러나 마르스의 시대가 저물면서, 점차 그 아버지의 이기적인 방식이 공허하게 느껴지기 시작했다. 마르스를 비열하다고 여긴 다른 여러 신족의 방식도 마찬가지였다. 그저 일으키는 데 의의를 둔 전쟁으로는 욕망이 채워지지 않았다. 영원한 삶을 살아오는 동안 처음으로, 전쟁의 신은 자신이 영광의 창을 휘두르는 목적이 무엇인지 의문을 품기 시작했다.

마치 운명처럼, 해답은 쉽게 찾아왔다. 마르스는 더 큰 뜻을 위한 전쟁을 일으켜, 자신을 상징하는 문장에서 단순한 야만성과 슬픔 이상의 것이 느껴지도록 해야 했다. 마침내 타고난 권리였던 지도자의 자리를 요구하는 상황이 되었다. 바로 구시대의 신전을 불태우고 잿더미가 된 동족들을 토대로 새로운 제국을 건설해야 하는 때가 된 것이다. 이 일이 이루어져야만 비로소 마르스는 진정한 만족을 느끼고 모든 이에게 자신의 영광을 명백하게 드러낼 수 있으리라.

스킬

기본 능력

Q

추가 능력

특성

추천 아이템

플레이 팁

치장품

기타

기타